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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라트 후속 영화 리뷰 – 미국의 영혼을 통한 대담한 풍자 여행

by ne루 2024. 8. 15.

Borat Subsequent Moviefilm

 

요약

Sacha Baron Cohen의 획기적인 2006년 모큐멘터리의 2020년 후속작인 "Borat Subferent Movie film"은 훨씬 더 날카로운 풍자와 미국의 사회 및 정치 지형에 대한 더 가슴 아픈 탐구로 돌아옵니다. 이 속편에서, 악명 높은 카자흐 기자인 Borat는 미국에서 새로운 임무를 시작합니다. 이번에는 그의 딸 투타르가 함께 합니다. 이 영화는 코미디와 정치적인 해설의 대담한 조합으로, 현대 사회의 부조리와 어두운 저류를 폭로하기 위해 보랏의 이상한 페르소나를 사용합니다. 이 리뷰는 영화의 영향, 논란의 여지가 있는 순간들, 그리고 그것이 개봉되었던 격동의 시대를 어떻게 반영하는지를 탐구합니다.

 

사차 바론 코헨의 명불허전 풍자: 보랏의 귀환으로 경계를 허물다

후속작 보라트에서 사차 남작 코헨이 사그디예프 역으로 돌아온 것은 풍자의 대가나 다름없습니다. 코헨은 원작의 성공을 바탕으로 보랏의 부조리를 이용해 미국 사회에 깊숙이 자리잡은 편견과 모순을 파헤치며 경계를 한층 더 밀어붙입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그의 실패를 계기로 미국 사회의 깊은 편견과 모순을 파헤칩니다. 정치적으로 기소되고 양극화된 국가를 배경으로 한 영화이기 때문에 판돈이 더 높습니다. 보랏 역을 맡은 코헨의 연기는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터무니없지만, 이 속편에는 분명 긴박감이 느껴집니다. 종종 그의 익살스러움에 의해 허를 찔린 실제 미국인들과의 만남은 현재의 사회 풍토를 규정하는 근본적인 긴장과 분열을 드러냅니다. 음모론을 폭로하는 것부터 여성에 대한 대우를 부각시키는 것까지, 코헨의 풍자는 시청자들에게 불편한 진실에 맞서도록 도전하며 깊이를 자릅니다. 마리아 바칼로바(Maria Bakalova)가 훌륭하게 연기한 보랏(Borat)의 딸 투타르(Tutar)의 합류는 영화에 새로운 역동성을 더합니다. 그들의 부녀 관계는 성별, 권력 및 자유의 문제를 탐구하는 수단 역할을 하며 희극적이면서도 가슴 아픈 것입니다. 바칼로바(Bakalova)의 두려움 없는 연기는 코헨(Cohen)의 연기를 보완합니다. 유머와 통찰력으로 그들의 상황의 부조리를 탐색하는 듀오를 만드는 것입니다.

 

투타르의 역할: 마리아 바칼로바의 브레이크아웃 퍼포먼스와 페미니스트 언더톤

마리아 바칼로바(Maria Bakalova)의 투타르(Tutar) 묘사는 "보랏 후속 영화"에서의 폭로입니다. 보랏의 딸로서, 그녀는 겁이 없고 미묘한 연기로 영화에 신선한 에너지를 가져다 줍니다. 카자흐스탄의 순종적인 딸에서 아버지의 억압적인 신념에 저항하는 힘 있는 여성으로 변신한 투타르의 캐릭터 아크는 가부장제 사회에서 여성의 역할에 대한 강력한 논평 역할을 합니다. 진정한 감정과 코미디를 혼합하는 바칼로바의 능력은 그녀의 연기를 매우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그녀는 영화의 가장 터무니없는 시나리오들을 진정성 있는 감각으로 탐색하고, 투타르의 자기 발견 여행을 믿을 만하고 영감을 줍니다. 코헨의 보랏과 그녀의 상호작용은 종종 영화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들입니다. 터무니없는 것과 진심 어린 것의 균형을 맞추는 것입니다. 투타르의 이야기의 여성주의적인 함축적인 어조는 영화의 풍자에 깊이를 더해줍니다. 그녀가 아버지와 그들의 문화에 의해 강요된 여성 혐오적인 관점에 도전하면서, 투타르는 저항과 권한 이양의 상징이 됩니다. 영화는 여성의 권리와 자율성과 같은 심각한 문제를 다루기 위해 유머를 영리하게 사용합니다. 투타르의 변신을 이야기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로 만드는 것입니다. 바칼로바의 연기는 당연히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고, 지명과 상을 받았으며, 획기적인 스타로서의 그녀의 자리를 굳건히 했습니다. "보라 후속 영화"에서 그녀가 맡은 역할은 단지 희극적인 승리일 뿐만 아니라, 대리인의 힘과 자기 결정력에 대한 가슴 아픈 진술이기도 합니다.

 

정치풍토: 2020년 미국의 반영으로서 보랏의 풍자

"보랏 후속 영화"는 정치적 혼란과 사회적 격변으로 점철된 한 해 동안 개봉되었으며, 이 영화는 당시의 문제를 다루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코헨의 풍자는 미국 사회 내의 깊은 분열과 모순을 겨냥하여 매우 날카롭습니다. 음모론의 대두에서부터 자유와 민주주의에 대한 지속적인 논쟁에 이르기까지. 영화의 타이밍은 영향력에 매우 중요합니다. 2020년 미국 대통령 선거를 불과 몇 주 앞두고 개봉한 이 영화는 국가의 분열된 상태를 비판하는 동시에 거울로 작용합니다. 코헨의 보랏은 극단적이고 논란이 많은 견해를 공개적으로 표현하는 사람들과 상호 작용합니다. 공공 담론에서 점점 더 가시화되고 있는 긴장을 포착합니다. 이 영화의 가장 화제가 된 순간 중 하나는 전 뉴욕 시장 루디 줄리아니(Rudy Giuliani)와의 장면을 포함하는데, 이 장면은 빠르게 이 영화를 둘러싼 논의의 초점이 되었습니다. 이 장면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코헨(Cohen)이 코미디와 현실 사이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드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시청자들로 하여금 세상의 상태에 대한 불편한 진실들을 직면하도록 강요합니다. 이 영화는 또한 COVID-19 팬데믹의 영향을 다루면서 시의적절하고 초현실적으로 느껴지는 방식으로 서사를 엮어냅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보랏의 만남의 부조리는 2020년의 대부분을 특징짓는 혼란과 혼란을 강조하며, 영화를 일종의 시대의 타임캡슐로 만들었습니다.

 

논란과 비판: 보랏코미디의 양날검

"보랏 후속 영화"가 논란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원작과 마찬가지로, 속편은 코헨의 유머 윤리에 대한 논쟁을 불러일으켰고, 이것은 터무니없고 불편한 상황에 놓여진 의심하지 않는 참가자들을 종종 포함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 영화의 대담함과 신랄한 풍자로 칭찬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윤리적 경계를 넘고 그것의 주제를 이용한다고 비판합니다. 영화의 도발적인 성격은 양날의 검입니다. 한편으로는 대상의 편견과 부조리를 효과적으로 폭로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상호작용의 실체를 모르는 사람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동의와 잠재적인 해악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 이러한 윤리적 딜레마는 코헨의 작품에 대한 논의에서 반복되는 주제이며, "보랏 후속 영화"를 지지자와 반대자 모두로부터 강력한 반응을 이끌어내는 양극화 영화로 만듭니다. 논란에도 불구하고 코헨의 의도는 유머를 사회적 논평의 도구로 사용하는 것임이 분명합니다. 영화에서 가장 말도 안 되는 순간들은 종종 가장 많은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순간들이며, 관객들은 풍자되고 있는 규범과 가치에 의문을 제기하게 됩니다. 이 유머와 비평의 균형은 보랏의 코미디를 강력하고 논쟁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보랏의 유산 후속 영화: 풍자적인 승리 혹은 문화적인 실수?

"보라 후속 영화"는 풍자와 코미디의 세계에 지울 수 없는 족적을 남겼습니다. 그 시대의 사회적, 정치적 문제를 다루는 대담한 접근 방식은 광범위한 토론과 논쟁을 불러일으켰고, 2020년 가장 중요한 영화 중 하나로 자리를 굳혔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의 유산은 혼합 영화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것이 풍자적인 승리인지 아니면 문화적인 실수인지에 대해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한편으로, 그 영화는 대담함과 불편한 진실을 폭로하는 수단으로서 코미디를 사용하는 능력으로 찬사를 받습니다. 코헨의 보랏 묘사는 상징적으로 남아있고, 풍자에 대한 그의 두려움 없는 접근은 그에게 찬사와 논란을 모두 주었습니다. 다양한 시상식에서의 인정을 포함하여, 그 영화의 성공은, 격동의 시간 동안 그것의 영향과 그것이 청중들에게 반향을 일으킨 방식에 대해 말합니다. 반면, 영화의 방식을 둘러싼 윤리적 우려는 계속해서 논쟁의 지점이 되고 있습니다. 일부에서는 이 영화가 풍자와 착취의 선을 넘는다고 주장하면서 코미디언과 영화 제작자가 사회적 논평을 추구하는 데 있어 그들의 책임에 대해 중요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이러한 논쟁은 향후 관객들이 영화의 영향력과 관련성을 재평가함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영화의 유산을 형성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궁극적으로, "보라 후속 영화"는 동등한 차원에서 도전하고, 도발하고, 즐겁게 하는 영화입니다. 그것의 유산은 대담함과 그것이 촉발한 대화에 의해 정의되어, 그것을 앞으로 몇 년 동안 연구되고 논의될 중요한 문화 논평 작품으로 만들 것입니다.

 

결론

"보라 후속 영화"는 시대의 시급한 사회적, 정치적 문제를 다루면서 전임자의 유산을 기반으로 한 대담하고 도발적인 속편입니다. 사차 바론 코헨의 두려움 없는 풍자와 마리아 바칼로바의 획기적인 연기가 결합되어 재미있고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영화를 만듭니다. 이 영화의 논란의 여지가 있는 방법들이 관객들을 분열시킬 수는 있지만, 2020년 세상의 부조리를 포착할 수 있는 그것의 영향과 능력에 대해서는 부인할 수 없습니다. 풍자 영화로서, 그것은 규범에 도전하고, 토론을 유발하고, 인간 경험의 복잡성을 반영하는 코미디의 힘에 대한 증거로 서 있습니다.